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과학/문화 이슈
변해야 성공한다!
  • 정필중 취재본부장
  • 승인 2016.11.27 21:00
  • 호수 0
  • 댓글 0

변해야 성공한다!

미국의 대통령 당선자가 네트워크 판매를 외치고 있을 만큼 이제 세상은 변했다. 그리고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으로 판매 유통기법이 한국에 상륙한지도 벌써 30년이 훨씬 넘어섰다.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이란 또 다른 말로 멀티레벨 마케팅(Multi Level Marketing)이라고 하는데 그대로 번역하면 ‘다단계 마케팅’이라고 한다. 이와 같은 판매의 기법은 이미 서구 선진국에서 보편화된 판매유통 방법으로 중간 유통구조나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상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가 상품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자의로써 상품의

판매원(디스트리뷰터)이 되고 주위사람들에게 권유하여 상품을 사용하게 하거나 판매하는 과정을 통하여 새롭게 형성된 소비자들이 다시 판매원이 되는 과정이 연속적으로 반복됨으로써 상품의 판매 범위가 점차로 넓어지는 ‘무한연쇄 상품의 판매 유통형태’라고 할 수 있다.

여러경로를 통해 성공사례를 살펴보더라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좋은 회사만 잘 선택하면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게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단순한 부업의 기회를 넘어 상당한 부(富)도 함께 축적할 수 있다는 것이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기법의 상품구매 방식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인류를 건강하게!

이번에 소개할 ‘토탈 스위스 코리아’라는 회사를 주목해보면 창업주이며 판매상품의 개발자인 생화학 권위자 ‘왕웬친 박사’가 자리하고 있는데 이번에 사업 홍보차 유라시아의 관문이며 세계관광명소로 급부상하는 부산에 내려왔다고 하여 직접 인터뷰를 위해 만나보았다.

이번 행사는 이 회사의 그룹장이면서 마케팅 참여자인 ‘장재현 이사’의 진행으로 시작되었는데 왕웬친 박사는 인류가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충분한 영양소의 공급과 지속적인 운동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수 십여 년의 연구 끝에 지구촌 최고의 장수민족이라고 일컬어지는 ‘유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인류의 신체와 정신이 동시에 건강해지는 ‘개인별 맞춤 솔루션’ 개발에 성공하고 세계시장에 성공적인 롤 모델(Role Model)을 제시했다.

그리고 지구촌의 모든 개개인에게 맞춘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건강 기능성 식품을 개발하여 인류의 풍요와 무병장수 번영을 위해 세계시장을 무대로 뛰고 있는 ‘토탈 스위스 인터내셔널’은 “변해야 성공한다! 인류를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에 상륙한지 불과 2개월 정도 되었는데 성공의 열정과 뜨거운 기운만큼은 부산의 전략적 관람 요충지인 BEXCO의 특설 무대를 인파로 가득 메울 만큼 입추의 여지가 없었다.

시종일관 3시간 정도 강의를 유머와 특유의 몸짓을 섞어가며 서서 강의를 하는 모습에서 나이는 단순히 숫자에 불과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며 왕웬친 박사는 강의 중간 중간에 한민족의 우수성과 대한민국의 역동성을 거론하면서 정말 위대하다는 표현을 이끌어내 특설 강의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어냈다.

통역을 통한 강의지만 누구나 쉽게 건강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모습과 질병이 발병하는 원인을 하나하나 사례를 통해 밝혀냄으로써 생화학자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리고 앞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책임질 송국주 한국 지사장은 군의 간성인 R.O.T.C 장교 출신으로 국가를 위해 젊은 청춘을 불사를 정도로 책임감이 강한 재원이며 자타가 공인하는 경영 CEO이다. 송 지사장은 인사말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인 ‘토탈 스위스 인터내셔널’을 대한민국에 완벽하게 뿌리내리게 하기 위해 첫째는 책임 경영으로 한국에서 1등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며 더 나아가 제품의 품질로 세계에서 1등으로 도약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그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표현하며 자신감을 선보였다.(취재본부장 정필중)

정필중 취재본부장  goodjpj@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