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뉴스매거진은 2002년 5월 正論 · 直筆 · 定道로 창간된 시사주간지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뉴스매거진은 시대적 변화의 환경 속에서 임직원이 하나 되어 언론의 본분을 지키기 위해 자신을 채찍질하는 刻苦의 노력을 해왔으며 그 저력과 경륜이 쌓여 오늘의 튼튼한 발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착실하게 성장을 해온 뉴스매거진은 주간지로는 유일하게 해마다 뜻있는 행사를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경기북부지역에서 열리는 한북마라톤대회와 뉴스매거진 선정 인물대상입니다.
마라톤 대회는 해마다 약 1만명의 참가자들이 대성황을 이뤄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물대상은 전국의 농어민 · 기능인 · 기업인 · 공직자 등 각 분야의 공로자들을 선정(매회 30명 내외), 상패와 부상을 수여하여 이들을 격려하고 있으며 그동안 수상자만도 300여명에 달합니다.
수상인사 중에는 반기문 UN 사무총장(2006년 4회), 허평환 국군기무사령관(5회), 정우택 충북도지사, 탈런트 최불암, 원희룡, 이낙연 국회의원, 김태호 경남도지사(7회) 등이 있습니다.

그동안 독자 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뉴스매거진 임직원은 본지가 우리나라 최고의 종합 시사주간지로 계속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Back to Top